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지원금 속보 » 리바운드 출연진 소개 –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을 만나다

리바운드 출연진 소개 –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을 만나다

리바운드 출연진 소개 -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을 만나다
리바운드 출연진 소개 –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을 만나다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기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정보

영화 리바운드는 2005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로, 이 영화에 출연한 주요 배우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바운드는 농구 대학 팀에서 코치로 일하며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갖게 된 록이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관련 사이트

리바운드에 출연한 마틴 로렌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영화 리바운드 줄거리

록은 이전에는 NBA에 뛰며 스타 선수였으나 사기 문제로 NBA에서 쫓겨나 농구 대학팀에서 코치 일을 하며 불쌍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열 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경쟁적인 농구 대학 팀의 새로운 코치로 부임합니다. 록은 이제 새로운 팀을 이끌며 이전에는 갈 길이 멀었던 선수들을 무대 위로 다시 일으킵니다. 그리고 팀원들과 함께하면서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얻습니다.

영화 리바운드 중요 인물 소개

록으로 연기한 마틴 로렌스는 코미디 연기로 유명한 미국 배우입니다. 다양한 코미디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높은 전망을 받았습니다. 웬디 라클 로빈슨은 주로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영화 리바운드 관련 영상

리바운드에 출연한 마틴 로렌스의 연기를 감상하고 싶다면 다음 동영상을 시청해보세요.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정보

영화 리바운드는 몇 가지 문제를 안고 있기도 했지만,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하지 못할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얻은 록의 이야기는 꿈을 꾸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리바운드 출연진에 대해 궁금한 질문들

1. 영화 리바운드의 개봉일은 언제인가요?

2. 영화 리바운드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3. 주요 배우로 출연한 마틴 로렌스가 연기를 한 적 있는 영화는 무엇인가요?

4. 웬디 라클 로빈슨은 어떤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나요?

5. 영화 리바운드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는 어디인가요?

6. 패트릭 워버튼은 어떤 배역으로 리바운드에 출연했나요?

7. 영화 리바운드에서 마이크로 역할을 한 브리나 와이드는 몇 살일까요?

8. 메건 멀랄리는 어떤 작품에서 유명해졌나요?

9. 영화 리바운드는 어디에서 촬영되었나요?

10. 마틴 로렌스가 출연한 대표적인 코미디 영화는 무엇인가요?

리바운드 출연진에 대한 답변들

1. 2005년 7월 1일

2. 농구 대학 팀에서 코치로 일하는 록이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갖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3. ‘바람둥이 흐드슨의 미드나잇 라이딩(Midnight Run)’ ‘컴백대작전(Blue Streak)’ ‘하우스풀(Welcome Home, Roscoe Jenkins)’ 등

4. ‘더 게임(The Game)’ ‘나니아 연대기: 새벽 새벽 기사단(The Chronicles of Narnia: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등

5.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6. ‘월-마트:The High Cost of Low Price(Wal-Mart: The High Cost of Low Price)’ 등에서 유명한 미국 배우입니다.

7. 2008년생입니다.

8.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The Wolf of Wall Street)’, ‘위치(About Time)’ 등에서 연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9.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촬영되었습니다.

10. ‘백 미터 걷기(The Hundred-Foot Journey)’ ‘바이스 메이드(The Ladykillers)’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