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지원금 속보 » 오산 원동초 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

오산 원동초 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

오산 원동초 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
오산 원동초 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란?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는 오산시에 위치한 체육시설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실내 체육관, 테니스장, 풋살장, 배드민턴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산시민뿐 아니라 다른 지역의 이용자도 이곳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감면이란?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에서는 이용료를 감면해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료 감면은 주로 일부 사회복지 대상자나 각종 체육단체, 학생 등에게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용자들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요금 감면 대상자

이용요금 감면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사회복지 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등 지정된 사회복지 대상자
  • 2. **체육단체**: 오산시에 등록된 체육단체
  • 3. **학생**: 오산시 소재 학교의 학생

이용요금 감면 신청 방법

이용요금 감면을 신청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1. 감면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 신청서는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에서 제공하거나, 오산시 관련 사무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2. 2. 필요한 서류를 준비합니다. 개인 정보 확인 서류, 사회복지 대상자 확인 서류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3. 해당 서류와 함께 감면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제출 방법은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나 관련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4. 신청 결과를 기다립니다. 신청이 접수된 후 일정기간 내에 결과가 통보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은 어떤 대상에게 적용되나요?

A1.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 이용요금 감면은 사회복지 대상자, 체육단체, 학생 등에게 적용됩니다.

Q2. 이용요금 감면 신청을 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2. 이용요금 감면 신청을 위해 신청서 작성과 필요 서류 준비, 제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자세한 절차는 이용요금 감면 신청 방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3. 이용요금 감면은 어떤 이유로 제공되나요?

A3. 이용요금 감면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용자들에게 스포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정책입니다.

Q4. 이용요금 감면을 신청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A4. 이용요금 감면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개인 정보 확인 서류와 사회복지 대상자 확인 서류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5. 이용요금 감면 신청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5. 이용요금 감면 신청이 접수된 후 일정기간 내에 신청 결과가 통보됩니다. 결과 확인은 오산시 원동초스포츠센터나 관련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